랩바이베이비신기한 신생아 우주복 선물
드디어 이번달 말이면 둘째 조카가 태어난답니다. 짝짝짝짝! 그래서 둘째조카 선물 미리 준비했어요^^ 랩바이베이비에서 나오는 신생아 우주복인데 완전 신기방기한 !! 이 우주복은 아기가 입고 있다가 아파서 열이 나면 우주복에 있는 프린팅이 사라지는 신기방기한 우주복이랍니다. 초보 엄마들에게는 완전 고마운 옷이죠. 아기 키우다보면 정신없어서 아기가 열나는지 모를수도 있는데 이거 입혀놓으면 옷만봐도 우리 아이가 열이 나는지 아닌지 알수 있으니까요. **랩 바이 베이비 브랜드 소개 아기의 체온에 반응하는 기능성 유아복을 판매하는 브랜드 랩바이베이비 신생아 우주복은 선물용 쇼핑백을 추가로 구입하시면 이렇게 귀여운 상자에 포장되어 오기 때문에 신생아 선물로도 손색없이 좋은것 같아요.

유아용 우주복은 이렇게 우주복과 모자가 한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기의 개월수에 따라 옷을 주문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신생아 선물이라 0~6개월 사이즈로 주문을 했어요.



이렇게 지퍼백 형식으로 밀봉 포장 되어 와서 오염에 노출되지 않고 좋은것 같아요. 아기 옷이라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쓴것 같네요 !!

랩바이베이비 유아용 우주복 (별)
소 재 : 100% 순면
색 상 : 화이트
사이즈 : 6M(0-6개월) / 12M / 18M / 24M
가 격 : 43000원



랩바이베이비 신생아 우주복 바지부분에는
똑딱이로 되어 있어서 기저기 갈때 편하지요. *똑딱이는 납, 카드뮴, 니켈 등의 중금속이 검출되지 않은 유아용 부자재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피부에 안전

어깨 부분은 절개선을 주어 목늘어남을 방지하고 입고 벗기기도 쉽게 제작되었어요. 바느질도 꼼꼼하게 잘되어 있는..



우주복 안쪽에는 세탁방법이 나와 있구요.

라벨은 피부에 자극되니까 목뒤 외부에 달아놨어요.


앞에서도 얘기했지만, 랩바이베이비는 체온에 반응하는 기능성 유아복이라 우주복에 있는 별모양의 프린팅이 체온에 따라 색이 변한답니다. 체온조절이 미숙한 24개월 미만 유아의 발열상태를 육안으로 쉽게 확인 할수 있는데요. 초보 엄마들에게는 정말 좋은 옷인거 같아요. 기본색에 37도로 올라가면 색이 옅어지고 38도 이상에서는 색이 사라져 버려요. 참 신기방기하죠? 누가 이런걸 개발했을까요? ㅋㅋ 칭찬해줘야겠어요 !!


[ 온도에 따른 색깔의 변화]

그리고 랩바이베이비 신생아 우주복과 세트로 오는 아기 모자예요. 자그만한게 아주 귀염귀염합니다. 태어날 조카 보배가 입으면 정말 예쁘것같은.. 쪼꼬만한 모자에 귀도 달려 있답니다!

정말 귀엽고 신기방기한 랩바이 베이비 신생아 우주복!! 별모양 외에도 다양한 무늬와 디자인이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물하시거나 구입하시면 될듯해요.


출산선물로 신생아 우주복이나 아기 배냇저고리 선물 많이 하는데 이런 기능성 우주복 선물해주면 받는 엄마도 기분좋을것 같고 선물하는 사람도 뿌듯할것 같아요. 나도 얼른 보배가 나와서 우주복 입은거 보고싶은~ 정말 탐나는 기능성 신생아 우주복 !! 나중에~ (언제?) 나도 이거 선물받았으면 좋겠네요.
원본 보기
▼